하트 만유압 무대 승강기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

출시 시간:2024-04-15 21:25:26 사용자 게시:938HP166090698 페이지 뷰:179

핵심 팁:하트 만,밑구덩이 깊이: 낮은 층의 인테리어 완공 지면에서 밑구덩이까지의 깊이.밑구덩이 안에 건축 기초 등 구조가 우물 안으로 돌입했는지 주의해서 관찰하고, 만약 있다면 반드시 그 사이즈를 재어 기록을 잘 해야 한다.ECO형

밑구덩이 깊이: 낮은 층의 인테리어 완공 지면에서 밑구덩이까지의 깊이.밑구덩이 안에 건축 기초 등 구조가 우물 안으로 돌입했는지 주의해서 관찰하고, 만약 있다면 반드시 그 사이즈를 재어 기록을 잘 해야 한다.

ECO형 에스컬레이터 ECO는 사람이 있을 때 고속으로 운행하고 사람이 없을 때 저속으로 운행하며 매 초투자는 일반에스컬레이터에 원 좌우를 더하여 공재에네르기를 약 % 절약한다.

하트 만운전기사가 없는 엘리베이터, 승객은 엘리베이터 가마에 들어가 조종판에서 필요한 층층 버튼을 누르면 엘리베이터가 자동으로 운행하여 목적층에 도달한다. 이런 종류의 엘리베이터는 일반적으로 집선 기능을 가지고 있다.

우물벽 구조: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은 반드시 울타리가 있는지 탐사해야 한다. 만약 울타리의 중심 간격 (일반적으로 울타리의 높이 mm, 작은 mm가 요구된다), 만약 묻힌 물건이 있으면 묻힌 물건의 크기와 그 간격을 기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대표하는 종이에 따라 설계한 우물길이 아니라면 묻힌 물건의 위치는 모두 편차가 있다.후대 중엘리베이터 우물길은 면 포량 (또는 매설물), 측대 중엘리베이터 우물길은 좌우 양면 포량 (또는 매설물) 만 있으면 된다.우물길의 사각에 돌출된 우물길 내부의 기둥이 있는지, 우물길에 돌출된 보가 있는지 등 구조도 주의하고 기록해야 한다.매립 부품의 위치는 엘리베이터가 레일 지지대와 갱도 벽 용접으로 고정된 위치에 따라 확정하며, 매립 부품은 일반적으로 -mm 두께의 강판을 사용한다.

인 버 카 지 르당신이 가마에 들어갈 때, 만약 엘리베이터 문이 열려 있다면, 엘리베이터가 평층 위치에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특히 야간에 빛이 맑지 않을 때, 가마가 본층에 있는지 더욱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해를 입힐 수 있고, 빨리 들어가고 빨리 나가야 한다.

에스컬레이터가 높이를 올리다.에스컬레이터 출입구 층 층판 사이의 수직 거리를 가리킨다.

주파수 변조 압력 조절 속도 조절 (VVVF) 의 새로운 기술, VVVF는 영어 Variable Voltage Variable Frequency 의 줄임말로 전기기계학 원리에 따라 전기기계의 회전 속도와 모멘트는 각각 교류 전원의 주파수와 전압 폭에 정비례하여 전동기에 대한 속도 조절과 정확한 회전 속도를 실현한다.이런 속도조절기술은 엘레베터의 운행을 평온하고 평층이 정확하며 령활하게 한다.


하트 만유압 무대 승강기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



들보 여백이 너무 작다: 플랫폼에서 내려오는 방법을 단축하여 에스컬레이터의 총 길이를 단축하지만, 주의해서 단축하는 범위는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mm를 초과하지 않는다.플랫폼에 올라가는 것은 일반적으로 단축할 수 없다. 왜냐하면 플랫폼에 캐비닛과 전기 기계 등의 설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에스컬레이터 각도를 도에서 도로 변경하다

.그러나 연간 전체 계단의 총 생산량이 만 대를 돌파하는 것은 이미 기정사실로 되어 있으며 전국 엘리베이터 보유량은 만 대 이상에 달할 것이다.

전기부품 전기부품은 크게 스크린, 각 안전회로의 전기스위치 등으로 나뉘는데 이는 엘레베터의 대뇌이고 엘레베터의 중추신경으로서 엘레베터의 움직임, 운행과 문의 스위치는 모두 그에 의해 진행되기에 일상적인 유지보수사업에서 반드시 그것을 가장 중요한 가운데로 취급해야 한다.작업 중에 스크린에서 엘리베이터 회로의 짧은 연결을 하지 말아야 한다.엘리베이터 문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누군가가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엘리베이터의 문을 짧게 연결하여 고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데, 이렇게 하면 매우 위험하고, 짧게 문을 연결하는 사고가 많다.왜 그럴까요?만약 한 사람이 현관문을 열고 머리를 안으로 뻗는다면, 이때 엘리베이터가 마침 위로 올라가거나 아래로 운행되어 여기까지 오고, 현관문이 짧게 연결되면 엘리베이터가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그러므로 우리는 일상적인 유지보수사업에서 절대 안전회로를 단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반드시 단련을 진행해야 한다면 어느 안전부품에 문제가 생겼는지, 어느 안전부품을 단련해야 하는지, 그리고 정비하거나 급보수한 후에는 반드시 제때에 단련선을 제거해야 한다.전문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양이 많고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강하고 튼튼하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얼마엘리베이터의 적재량은 수요에 따라 다르다. 엘리베이터는 규정된 적재량 내에서만 운행할 수 있다. 초과할 경우 엘리베이터는 자동으로 경보를 울리며 운행할 수 없다.가마 꼭대기 부분에 전문적인 무게 측정 장치가 있어 적재량을 조절할 수 있다.

병렬 엘리베이터.병렬 엘리베이터는 호출 사다리 신호 시스템을 함께 사용하여 두 대 또는 세 대의 규격이 같은 엘리베이터를 병렬로 연결한다.승객이 없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항상 엘리베이터 한 대가 기지국에 정박하여 대기하는데, 이 사다리를 베이스 사다리라고 부른다;다른 한 대 또는 두 대는 행로 중간에 미리 선택한 층역에 정차하는데 이를 사다리라고 한다.

가마에 들어서자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지 않은 채 운행이 시작됐고,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상황에 당황해서는 안 되며, 엘리베이터의 생산은 반드시 엘리베이터의 기업이어야 하며, 등록 자본금은 만 위안 이상이어야 하며,하트 만수직 무장애 승강대, 상표 부착 기업이어서는 안 된다.


하트 만유압 무대 승강기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



엘리베이터 생산기업이 엘리베이터 제조, 설치, 정비 품질에 대해 전면적으로 책임지는 “용 한 마리 & rdquo;관리책임제는 기업이 품질을 견지하여 엘리베이터의 안전운행을 확보하도록 독촉한다.건축시장,하트 만유압 하역차 전복기, 물업관리에 대한 국가의 요구와 결부하여 조치를 취하여 확실하게 해야 하며 무허가기업은 엘레베터를 생산해서는 안되며 불합격제품과 무생산허가증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금지, 구매해서는 안된다.엘리베이터 경영활동과 엘리베이터 입찰과정에서 기업이 국가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공개, 공평 성실신용과 평등경쟁의 원칙을 준수하며 가격인상, 가격인하 등 부정경쟁을 금지하고 기업과 사용자의 합법적권익을 수호하도록 독촉한다;엘리베이터 품질에 대한 사용자의 평가 및 감독을 조직, 전개한다;엘리베이터 안전사고의 분석과 처리에 참여하다.

양질 의 추천갱도 측량의 목적은 엘리베이터에 상세하고 진실한 갱도 파라미터를 제공하여 엘리베이터 배치 설계자가 현장 실제 상황에 부합되는 배치를 그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특히 고객에게 계약 체결 확인지 후 토목 건설 변경이 있으면 즉시 엘리베이터에 통지하고, 가능한 한 빨리 계약지 변경을 하여 설치에 영향을 주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고 주의를 주어야 한다.

신호 엘리베이터, 이것은 자동 정도가 비교적 높은 운전자가 있는 엘리베이터이다.자동 평층, 자동 개문 기능 외에도 가마 명령 등록, 층역 소환 등록,하트 만수직 유압 승강기, 자동 정층, 순방향 차단과 자동 방향 전환 등의 기능이 있다.

가마에 고정된 도화는 건축물의 우물길 벽체에 설치된 고정된 도선을 따라 왕복 승강 운동을 하여 가마가 운행 중에 기울어지거나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상폐블록식 브레이크는 전동기가 작동할 때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하여 엘리베이터를 운행하게 하고, 전기가 부족한 상황에서 제동하여 가마의 승강을 멈추게 하며, 지정된 층역에서 그 정지상태를 유지하여 인원과 화물이 출입할 수 있도록 한다.가마는 승객이나 기타 하중을 운반하는 상자체 부품으로, 평층 속도 측정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하트 만유압 무대 승강기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하트 만유압 무대 승강기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하트 만유압 무대 승강기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하트 만유압 무대 승강기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