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주고정식 전동 승강기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6:40:53
  • 핵심어:

  • 페이지 뷰:422
  • 빠른 설명:

    창주,첨부 벽걸이는 비부속 표준 제품을 채택할 때 설계 계산을 해야 한다.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

기사 내용

첨부 벽걸이는 비부속 표준 제품을 채택할 때 설계 계산을 해야 한다.

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창주전류조직을 설치,창주소방용 전동 승강기를 설치하다.,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림기의 중심선과 톱니바퀴중심선이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여야 하며 맞물림간격이 적합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해시 ` ISA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창주전동 이동 승강기,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

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


창주고정식 전동 승강기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창주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기, 포크 구조로 탁상면의 승강 운동을 실현하여 여정 범위 내에서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DC 모터의 탄소 브러시 검사 (연간)

포크식 전동 승강기는 용도가 광범위한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 그것의 포크식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을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그것은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경제 관리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설치요구: 다반작업을 실시하는 시공전동승강기는 교부제도를 집행해야 하며 운전기사는 규범의 요구에 따라 교부기록표를 작성해야 한다.운전사는 반드시 근무 전 검사를 진행하여 오류가 없음을 확인한 후에야 비로소 기계를 켜고 작업할 수 있다.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창주고정식 전동 승강기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 반높이의 중부횡대,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어디 가 좋아요?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시공 전동 승강기는 여정 제한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 다음과 같이 규정한다: 시공 전동 승강기는 자동 재설정형 상, 촉발 상여정 스위치를 높이로 해서는 안 된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창주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리프트 플랫폼 가격의 주문 시기는 전기 리프트, 리프트 플랫폼 가격도 제품의 주문 주기에 따라 결정된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 같은 제품에 비해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상응하는 제품 모델을 찾기 어렵다.많은 고객이 한정된 시간 내에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배송이 빠르고 납기가 짧은 제품 공급업체를 선호한다.전기 승강기 공장은 제품을 생산할 때 대부분 계절적으로 생산하고 생산한다.그래서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승강 플랫폼 공장은 모두 현물이 없고, 생각하기에 다시 주문을 배열하여 생산해야 하며, 구조물 등 시설의 천둥방지장치인 섬광접속기의 보호범위밖에 있을 경우 규정에 따라 천둥방지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아크라기타 제품 정보
  • 덩 케 르 크경형 유압 승강 플랫폼공정 관리 강화 및 생산 촉진

    덩 케 르 크경형 유압 승강 플랫폼공정 관리 강화 및 생산 촉진

  • 자 브 르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야

    자 브 르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야

  • 자 브 르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자 브 르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 자 브 르가위바위보 승강대업계의 현안은 무엇인가

    자 브 르가위바위보 승강대업계의 현안은 무엇인가

  • 자 브 르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어떤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까?

    자 브 르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어떤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까?

  • 커스 린하우젠마르코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변동 빈도가 빨라진다

    커스 린하우젠마르코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변동 빈도가 빨라진다

  • 푸 르 고 무성 하 다.전력 변압기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다

    푸 르 고 무성 하 다.전력 변압기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다

  • 삭주고정식 고공 승강 플랫폼관련 정보

    삭주고정식 고공 승강 플랫폼관련 정보

  • 신속한:알림: 창주고정식 전동 승강기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창주고정식 전동 승강기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창주고정식 전동 승강기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창주고정식 전동 승강기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창주고정식 전동 승강기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창주고정식 전동 승강기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