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란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어때요

출시 시간:2024-04-16 20:41:09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108

핵심 팁:쌍란,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쌍란여정 스위치는 모든 여정 스위치가 느슨한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꽉 조여주십시오. 특히 유압 승강 플랫폼의 초고보호 여정에 관심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

쌍란여정 스위치는 모든 여정 스위치가 느슨한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꽉 조여주십시오. 특히 유압 승강 플랫폼의 초고보호 여정에 관심을 가지고 설비가 높은 안전 고도를 초과하여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핀샤프트는 각 핀샤프트 (귀핀샤프트와 중심핀샤프트)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약간 마르면 즉시 상응하는 기름을 검사한다.너트,쌍란전동 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 너트 등은 각 너트 너트, 나사 등에 느슨한 현장이 있는지 검사하고 있으면 즉시 보강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평온한 승강을 확보한다;받침대 (고공 작업 플랫폼용)

고정식 승강기의 새 가격은 얼마입니까?

우 유 니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사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사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를 점검보수하고 정비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에는 여러가지 스위치장치가 있다. 그렇다면 사용하는 과정에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사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량호한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는데, 이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이 녹슬어 부식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정기적으로 각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일반적으로 이 일은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후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


쌍란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어때요



안전성능: 리프트 구조는 고강도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되었으며, 비교적 강한 안정성 및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승 높이 미터 정도, 큰 적재 중량 톤 정도의 화물을 가지고 있다.

카드 자물쇠;또한 방해설비가 의외로 급격히 하강하는 것을 방지하는 도구로서 카드자물쇠와 방폭밸브 등을 조합하여 운용할 수 있다.

승강플랫폼 가격승강기와 승강플랫폼은 공항대합실, 비행기긴급수리, 역, 부두 백화점, 체육관, 주택단지의 물업, 공장,쌍란유압 승강기 가격, 광산 작업장 등 비교적 큰 규모의 고공련속작업에 응용된다.일부 산물은 주동적으로 걷는 공용을 갖고있어 부동한 작업상황에서 빠른 속도, 느린 속도로 걸을수 있으며 한사람이 공중에서 기계를 조작하여 련이어 상하, 행진, 철수, 전향 등 조치를 완수할수 있다.기계가 중지된 상태일 때 바퀴는 줄곧 제동상태에 처해있으며 도 비탈에서 단단히 제동할수 있다.큰 직경 초폭 양질의 고무 바퀴는 사용자로 하여금 지상에서 유용하게 유지될 수 있게 하여 제동의 마찰력을 증대시켰다.

클릭 하여 보기물이 고이기 쉬운 습도 고공 작업차 차량이 눈비가 내리는 날씨를 자주 검사하거나 진흙탕 도로를 달리는 것은 필연적이다. 바닥과 일부 차이와 실내 바닥은 진흙이 모이기 쉽다. 만약 업주가 제때에 씻지 않으면 수분을 숨길 수 있다.따라서 휠 외연, 문, 나무 줄기 바닥 구석 열쇠 구멍과 와이퍼 프레임 및 기타 지역의 활동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문과 각 부위의 배수 구멍을 원활하게 유지하여 자동차 의자 커버가 습도, 카펫 및 바닥과 같은지 확인하고 녹슨 부품을 방지합니다.

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여 승강 기계를 구매할 것인가에 관하여 맹목적으로 선택해서는 안 되며, 비행기긴급수리, 역, 부두, 백화점, 체육관, 주택단지의 물업, 공장, 광산 작업장 등 비교적 큰 규모의 고공련속작업에 응용된다.일부 산물은 주동적으로 걷는 공용을 갖고있어 부동한 작업상황에서 빠른 속도, 느린 속도로 걸을수 있으며 한사람이 공중에서 기계를 조작하여 련이어 상하, 행진, 철수, 전향 등 조치를 완수할수 있다.기계가 중지된 상태일 때 바퀴는 줄곧 제동상태에 처해있으며 도 비탈에서 단단히 제동할수 있다.큰 직경 초폭 양질의 고무 바퀴는 사용자로 하여금 지상에서 유용하게 유지될 수 있게 하여 제동의 마찰력을 증대시켰다.

양질 의 브랜드.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제동기에 대한 검사를 자주 해야 하며,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된다.

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전문 엘리베이터 공장은 내압 등급이 높고 방수 성능이 좋으며 방화는 고온에 견디고 과부하 능력이 강하며 부식에 견디고 방사능을 방지하며 수명이 길다.

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쌍란기초방안에 따라 기초를 잘 다지고 정확하게 찾고 평평하게 하며 정시를 찾아 기초의 수준과 제반 사용요구를 보장하는데 주의를 돌려야 한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쌍란승강식 유압 승강 플랫폼,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승강기 공장은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연결하기 전에, 먼저 전기 기계 축 키 슬롯과 팽팽한 볼트를 수직으로 하세요.힘을 균일하게 받으려면 먼저 임의의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키되 조이지 말고 다른 두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킨 후 네 개의 장착 볼트를 조입니다.그런 다음 조임 볼트를 조입니다.모든 팽팽한 볼트는 모멘트 렌치가 표시된 고정 모멘트 데이터에 따라 승강기를 고정하고 검사해야 하며, 승강 플랫폼은 널리 사용되는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배치는 승강기가 올라간 후에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광범위한 작업 범위와 비교적 높은 적재 재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규모를 점점 더 크게 하고, 여러 사람이 한 번 작업하는 것을 지지한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출력을 더욱 높이고 더욱 안전하게 한다.널리 쓰이는 고공 작업 전용입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쌍란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어때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쌍란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어때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쌍란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어때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쌍란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어때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