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 탄 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6:25:08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288

핵심 팁:센 탄 드,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센 탄 드기어오르거나 사람이 흔들리다.시스템이 한 작업상태에서 다른 작업상태로 전이될 때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지, 신호가 잘못되었는지

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

센 탄 드기어오르거나 사람이 흔들리다.

시스템이 한 작업상태에서 다른 작업상태로 전이될 때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지, 신호가 잘못되었는지 확인하고, 실물을 겨냥하여 하나하나 검사해야 하며, 각 주유로 간과 주유로와 유로 간의 연결이 잘못되어 상호 간섭 현상이 발생하는지 주의해야 하며, 만약 상호 간섭 현상이 있다면, 어떤 사용 조절 오류인지 분석해야 한다.

반 월 드보아하니 유압 화물 사다리의 사용에는 주의해야 할 점이 매우 많고, 반드시 엄격하게 조작 절차에 따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센 탄 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우리는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유압 화물 사다리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 특징: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 층 공장 건물, 철강 구조 공장 건물, 식당, 술집 건물에 적용된다.

우선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유지해야 한다. 승강사다리 페인트는 일정한 시간마다 자동적으로 공기중의 산소와 산화반응을 일으켜 로화현상을 초래하게 된다. 승강설비를 사용할 때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될수록 실외에 있지 말아야 한다. 여름철이나 비가 오는 날에 실외에 놓아 햇볕을 쬐거나 비를 맞는 것을 엄금한다.

모든 장치 스위치 및 비례 손잡이가 양호한지,센 탄 드차량용 알루미늄 리프트, 움직임 및 작동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케이블의 손상 유무, 특히 짜임, 균열,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센 탄 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



창고 사다리는 일반적으로 망간강을 가장 중요한 형재로 선택하는데, 자전거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경영유압계통의 세척세척유는 반드시 계통에서 사용하는 번호와 같은 유압유를 사용해야 하며 유온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가야 한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모두 계통에서 방출해야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가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 플랫폼 유압 엘리베이터는 조작 실패, 많은 원인, 제품 품질 설치 문제, 주로 링크와 유지 보수를 이용하여 일상적인 유지 보수의 링크가 장소에 없고 불규칙적이며 불법 조작으로 인한 불법 사용이다. 알아본데 따르면 내가 경력이 있는 정기 화물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회사는 까지 우승열패의 시장 경쟁 규칙에 따라 유지 보수회사의 품질은 시장을 취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일부 작은 규모, 낮은 수리 회사 & amp;quot;강한 & amp;quot;의 존재, 그리고 더 낮은 가격의 소용돌이에 다른 회사와 경쟁, 사용 과정에서 화물 엘리베이터가 급추락하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셀프 서비스를 취해야 한다: 몇 층이든 모든 층의 뉴스는 여름, 향당의 응급 전원 시작석이다. 화물 엘리베이터는 즉시 하락을 멈출 수 있다. 만약 화물 엘리베이터 안에 손잡이가 있다면 유일한 손잡이를 부탁한다. 중력의 불안정성과 낙상을 방지하고 무릎은 구부러진 자세이다.빌린 무릎은 구부러지고, 무거운 명중의 압력을 받고, 발꿈치를 들고, 발끝을 세우고, 사람이 적으면 두 팔을 유압 엘리베이터를 펴서 손잡이나 이미 계산된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보유하기 쉽다. 전체 등과 머리는 화물 엘리베이터가 벽에 밀접하다. 한 직선 안에 있다.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척추 보호로 사용한다.생활에서 많은 분야와 장소에 대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떠날 수 없다. 화물 운송과 하역의 수요로 인해 보조적인 하역 설비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승강 플랫폼은 수직 상승 하강 플랫폼으로서 화물과 층 사이의 운송이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 설비의 응용 분야가 광범위하고 사회 공헌이 매우 크다.

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센 탄 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



승강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규격과 모델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하게 제작되고 제품 구조가 견고하며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수요.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환경.지면이 튼튼한지는 고공작업차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서 당지면이 지지대를 지탱하기에 부족할 경우 반드시 지지대에 지지물을 깔아 지지면적을 증가시켜 지면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 한다.강한 바람은 유압 플랫폼 구조를 과부하시킬 수 있으므로 규정을 초과하면 즉시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

때때로 자신이 설비의 설정을 조정하는 과정에서 만약 잘못된 조작이 발생하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기기에 작용을 일으켜 압력이 너무 커지고, 방폭기가 전체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여 끼어 죽고, 설비는 더 이상 가압하지 않는다.설비를 구입하여 사용한 후, 잘못 사용하거나 노화, 오물로 인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센 탄 드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얼마입니까?,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센 탄 드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교체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유압 화물 계단의 초기 사용은 그런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계는 반드시 단단히 묶어야 하며, 과부하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비계 페달 사이에 틈이 있어서는 안 되며, 미끄럼 방지 조치가 있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센 탄 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센 탄 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센 탄 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센 탄 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