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플랫폼식 승강 플랫폼아직 발전의 여지가 있습니까?

출시 시간:2024-04-15 20:18:23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392

핵심 팁:하,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승강무대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승강무대가 운행중에 갑자기 의외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비상벨을 누르고 화물사다리조작원이 와서 처리하기를 기다리며 버튼을 두드리거나 강제로 문을 비틀는 등 법규위반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가 어떻게 규정에 따라 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작용은 액압 시스템이 지나치게 높은 압력에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놓여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의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다.다음은 제남 천예 승강기계의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언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작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하오늘날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알루미늄합금식 승강플랫폼은 여름에 틀림없이 고온과 폭우의 침습을 받게 될 것이다. 이런 조건에서 시간이 지나면 녹이 슬기 쉽다. 이렇게 하면 설비의 수명을 심각하게 단축시키고 안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그렇다면 설비에 녹이 슬면 우리는 어떻게 예방해야 하는가?

엘리베이터 안내 바퀴의 마모와 빈틈 상황을 살펴보다.

베 이 징 두많은 경우에 공장, 층, 부두 등 장소에 유압 화물 사다리를 설치한 후, 전기에 일부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고, 일부 이런저런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아래 아칼리의 소편은 여러분에게 유압 화물 사다리가 자주 발생하는 일부 문제를 총결해 주고, 어떻게 이런 문제의 발생을 해결하고 방비할 것인가에 대해 약간의 진술을 했다.

유압 승강기 설비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플랫폼식 승강 플랫폼아직 발전의 여지가 있습니까?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화물 운송의 전용 유압 리프트 플랫폼으로, 주로 창고, 차고, 작업장 등 각종 작업 층간의 상하 화물 수송에 응용되며, 특히 저층 건축에 적용된다. 리프트의 안전 원행과 신변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회로에서 설계한 안전 조치,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뚜렷한 우세를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공정 매개 변수는 지지점을 선택하여 부재와 지지물이 진동할 때 서로 충돌하여 에너지를 소모하고 소음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설계한다. 지지물은 절선 부근에 배치해야 한다. 그 배치 원칙은 부재의 길이와 너비가 보다 크면 두 개의 지지점을 사용할 수 있다.길이와 너비가 에 가까울 때 사용하거나 점 지지가 좋다.

생산자가 작업 중에 용접봉이나 와이어를 교체할 때 용접공은 반드시 용접공 장갑을 사용해야 한다.용접공 장갑은 건조하고 절연이 믿을 만하도록 유지해야 한다.공재 전압과 용접 전압이 비교적 높은 용접 조작이나 환경 조작 시 용접공은 절연 고무 패드를 사용하여 용접 부품과의 절연을 확보해야 한다.특히 여름철 작업은 땀을 흘린 뒤 옷이 용접재와 작업대에 도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우세 적 자질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

승강 플랫폼 승강기는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나 물건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상단에는 안전려정과 상한위려정을 조립한다. 만약 화물계단이 상승할 때 각 층의 위치제한려정이 령활하지 못하고 통제력을 잃는 현상이 있다면 남창승강기는 상한위려정의 안전려정에 의해 전류를 차단하고 끊임없이 상승해야 한다. 만약 안전려정이 늘 접점을 열고 닫는다면 화물계단은 자동적으로 층으로 내려가게 된다.


하플랫폼식 승강 플랫폼아직 발전의 여지가 있습니까?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제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하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하이동식 이동 등차교,하기울기 리프트 플랫폼, 성실 경영!

응용 프로 세 스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제품 설치 설명: 낮은 높이가 -mm이며 특히 구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합니다.설비를 설치할 때 상부의 리프팅 포인트가 필요 없으며,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제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폭발성 물품을 운송하는 것을 엄금한다.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고공작업차, 고공작업현장의 모든 구멍은 반드시 튼튼한 덮개, 울타리 또는 안전망을 강화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하플랫폼식 승강 플랫폼아직 발전의 여지가 있습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하플랫폼식 승강 플랫폼아직 발전의 여지가 있습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하플랫폼식 승강 플랫폼아직 발전의 여지가 있습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하플랫폼식 승강 플랫폼아직 발전의 여지가 있습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