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르 사유 궁전유압 이동식 등차교유지 보수 및 준비에 부지런함

출시 시간:2024-03-28 12:27:03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95

핵심 팁:베 르 사유 궁전,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베 르 사유 궁전이것은 고정식 등차교의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베 르 사유 궁전이것은 고정식 등차교의 부가가치를 크게 증가시켰다. 고정식 등차교는 신속하게 대형 물류 부대 설비로 발전했다. 수량이 많다. 왜냐하면 생산 기업이 비교적 전문적이고 전체 물류 설비 계획의 높이에 서 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현저히 증가했다.고정 등차교의 위치는 앞에서 이미 우리에게 서술하였는데, 틀림없이 이미 명확한 이해가 있을 것이다. 위치가 이렇게 중요하기 때문에 각 물류회사의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유압 등차교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아직 자신의 경각심을 늦출 수 없다. 운용 중에 우리가 할 수 없는 많은 꺼림칙함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총결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유압 체계의 모든 부속품은 규칙적인 압력 하에서 작업하기 때문에, 일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한 후, 유압 체계의 비정상적인 작업이 형성될 수 있으며, 사람,베 르 사유 궁전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베 르 사유 궁전이동식 유압 등차교, 기계,베 르 사유 궁전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 물건에 모두 불필요한 손상이 있을 수 있다.

어떻게 등차교를 유지합니까?

아 파 카 니 의 별채축을 사용할 때,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드래그 속도는 / h입니다.

, 트럭이 고정식 등차교의 앞부분에 정확하게 주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정된 유압 등차교를 조작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다.

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략하여 버튼 (botton) 만 누르면 조리판이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리판은 자중감소(reduce)에 의지하고 활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운용할 수 있다.


베 르 사유 궁전유압 이동식 등차교유지 보수 및 준비에 부지런함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등차교에는 안전지지대가 있다.고정 승차교에는 충돌 방지 접착제 블록이 장착되어 있다;고정 승차교 패널은 미끄럼 방지판입니다.발끝 안전 보호판의 양 끝;고정 승차교에는 비상 제동 설비가 갖추어져 있어 전기가 끊긴다.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설치 재료유압 등차교는 생산 제조 과정에서 미끄럼 방지 두꺼운 강판으로 주도하며, 모든 설비는 운영과 응용 과정에서 일정한 수준에서 미끄럼 방지 특성을 갖추게 할 수 있다.유압기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고도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근거하여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렇게 하면 설비는 낮추는 과정에서 환류밸브 버튼을 느슨하게 하여 설비의 무게를 낮출 수 있다.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베 르 사유 궁전유압 이동식 등차교유지 보수 및 준비에 부지런함



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안전 위생우선 유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유압등차교와 공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상승시켜 객차 바닥판보다 높게 만들었다.차량이 도착하면 오일 밸브를 풀고,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꼬리 부분을 연결하고, 체인으로 등차교와 차를 단단히 고정시키는데, 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고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끝난후 고정사슬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차교에 올라 상승하고 차량이 떠나고 차교에 올라 복위한다.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에 매달아 이동하다.

유압 (hydraulic) 승차교 내부를 유지보수하고 유지보수하고 청결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사이드 및 섀시의 회전으로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교량 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전문 승차교 공장 안전, 환경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베 르 사유 궁전, 성적을 발견하면 즉시 처리하고, 본인이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공장 수리 인원을 조직하여 처리할 수 있다.그러나 인간의 신변의 평안과 부의 상실이 오늘날 창고물 유행 (Prevalent) 업계에서 고정 (fixed) 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등차교의 안전 조작과 사용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정상적인 유지보수와 유지도 유압식 등차교의 사용 시간 (lifetime) 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편집장은 여기서 여러분에게 상세한 (xi & aacute; ng x & igrave;) 소개를 하고,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우선,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고도 조리판을 거쳐 상품의 빠른 하역을 완성하기 때문에 고도 조리판의 품질과 재료 선택 비교에 관하여 긍정적인 엄격한 요구가 있고, 불량 재료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운용 과정 중의 성적이 나타나는 것은 예기치 못한 상실을 구성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베 르 사유 궁전유압 이동식 등차교유지 보수 및 준비에 부지런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 르 사유 궁전유압 이동식 등차교유지 보수 및 준비에 부지런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 르 사유 궁전유압 이동식 등차교유지 보수 및 준비에 부지런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 르 사유 궁전유압 이동식 등차교유지 보수 및 준비에 부지런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