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 라 토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 지침

출시 시간:2024-03-28 12:32:04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416

핵심 팁:프 라 토, 바구니 및 승강대 우물 입구와 리프트 아래에서 조작이동 승강대를 사용하여 어떠한 인원도 승강 엘리베이터 승강대, 서서, 걷는 것을 엄금한다.승강기는 공업생산이든 우리의 일상생활이든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한다.우리에게

바구니 및 승강대 우물 입구와 리프트 아래에서 조작

이동 승강대를 사용하여 어떠한 인원도 승강 엘리베이터 승강대, 서서, 걷는 것을 엄금한다.

승강기는 공업생산이든 우리의 일상생활이든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한다.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이익은 매우 많다.승강기의 기능 특색은 매우 많다. 우리 생활에서 우리는 많은 비즈니스 빌딩에서 엘리베이터를 사용한다. 승강기는 엘리베이터의 성능과 대동소이하다. 우리는 승강기를 사용할 때도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다.승강기가 우리에게 상당히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프 라 토구조가 치밀하여 비교적 좁은 통로와 엘리베이터로 들어갈 수 있다.

액체 압력 전동의 특징은 승강기의 액체 전동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완충: 그것은 전동 매체로 사용되기 때문에 비교적 큰 범위 내에서 무급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동시에 흡진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승강기 설비 운행의 안정성과 수명을 높인다.

네트 라 코 나그것은 월별 정비와 연말 정비 두 가지 모드로 나뉜다: 매달 정비: 승강대 정비 시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고,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 피해를 방지하고,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을 검사한다;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b.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한다.베어링 사용 수명 연장;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업무 책임자는 차량 상황과 작업 인원을 순찰해야 하는 것 외에 지형 환경, 강하가 안전 기술 조치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또는 사전에 제정한 업무 방안을 살펴야 한다.만약 출입이 있으면 상응하는 승강기 조치를 제정해야만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숙련된 운영 체제.율의 기계 및 액압 전동 승강 체계와 그 큰 톤수의 적재 중량의 새로운 외관은 이미 “오래오래 & rdquo;브랜드 승강기 기능 선점,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정품 제조, 물건 다 사용, 독특한 우세 지점, 걷기 및 승강 순조, 방향 활락, 조종 간략하고 편리하며, 당신에게 공장 구역 내 및 실내 고공 작업과 고층 운송에 응당한 편리를 가져다 주고, 당신의 진귀한 시간을 감소시키며, 당신의 작업 효율을 높이는 것은 현대 회사가 안전하게 생산하는 이상적인 고공 작업 설비입니다.


프 라 토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 지침



승강기의 유압전동과 유력전동은 많은 장점을 가지기 때문에 현대 각 업계에 편의를 제공하고 경제적 효익을 높였으며 깊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차량용 (, 디젤) 이중 구동 승강기 플랫폼 부분 구조 기둥: 기둥은 네모난 강관, 래크,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형 격자 구조로 표준 절의 높이는 m, 세로 방향 M & times;의 고강도 볼트 연결이 지정된 높이에 도달했습니다.기둥은 표준 기둥과 위치 제한 기둥으로 나뉘는데, 위치 제한 기둥은 주로 사용한다

유압 승강기는 상하로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유압 동력 단위는 전체식 펌프장을 채택하여 구조가 치밀하고 성능이 믿을 만하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소음을 줄이고 플랫폼 내의 정공을 증대시키는 동시에 전동을 더욱 평온하게 하고 기구의 진동을 더욱 작게 한다.


프 라 토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 지침



의 유압 시스템에서 불순물이 스며들면 어떻게 합니까?

검사 결과유압 승강 플랫폼 제품은 작업 방식에 따라 크랭크 암식 유압 승강기, 포크식 유압 승강기,프 라 토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 직팔식 유압 승강기로 나뉜다.유압 승강기는 팔 접이식 승강기(승강플랫폼), 포크식 승강기(승강플랫폼)의 세대교체 제품이다.역, 부두, 공항, 호텔, 우편, 시정 원림, 식량 창고, 세척 회사 공공 건축 표면의 장식, 인테리어 또는 전력 시스템의 설치 수리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무게가 가볍고, 스스로 걷고, 전기가 작동하고, 스스로 다리를 지지하며, 조작이 간단하고, 작업 면이 크며,프 라 토유압 승강 사다리, 특히 장애물을 뛰어넘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승강기는 성능이 우수하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 때문에 중기 업계에서 매우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줄곧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

사용자는 자신의 사용 범위에 따라 동력 방식과 배치를 선택할 수 있다: 동력 시스템은 직류 전력 공급, 단상 또는 삼상 전원, 디젤 엔진이 있다.걷기: 보조 자전거식, 이륜 견인식, 자가용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지지다리: 기계지지다리, 유압지지다리, 일반수동지지다리, 뽑기식지지다리.시스템: 방폭식 전기 제어 시스템, 원격 조종식 시스템, PIC 시스템.유압 펌프장: 국산 승강 플랫폼 전용 펌프장, 이탈리아 수입 펌프장 밖은 보호 장치: 오르간 덮개식, 그물형, 철판 밀봉식.

프 라 토비품 예비부품은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부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승강기가 올라간 후,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에야 생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승강기는 나사를 단단히 고정시킬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 모멘트 스패너를 써서 나사가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점검수리가 완료되고 전기가 통하는 시험전에 반드시 점검수리인원의 인원수를 점검하여 승강기내부에 사람이 없도록 확보해야 한다는 점은 대형고정식액압승강기를 점검수리하는데 매우 필요하다.인원수를 점검하고,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승강기 점검수리가 완료되면 반드시 설비 점검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수리 기록에는 설비 점검수리 날짜, 점검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점검수리 효과 모델과 규격, 점검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승강기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

주요 승강 마스트 기둥은 고강도 형재를 사용하여 안전성이 높고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프 라 토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 지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프 라 토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 지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프 라 토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 지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프 라 토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 지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