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저승강기 유압 승강대작업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4-04-16 22:29:19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334

핵심 팁:와저,이어서, 우리는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관의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마스트 리프트: 전체

이어서, 우리는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관의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마스트 리프트: 전체 기계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었으며, 마스트 기둥식 구조를 채택하여 적재가 중대하고 안정성이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여 극히 작은 공간에서 높은 리프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와저고공작업플랫폼의 정비는 차정비가 중요하다. 즉 시간 좌우이다. 정비하는 과정에 우선 액압유량, 색채를 보고 사용상황을 판독하는 동시에 려과기를 교체해야 한다.만약 동력원이 엔진의 고공 작업 플랫폼이라면 반드시 엔진 오일을 교체하고 각종 필터 등을 교체해야 한다;동시에 각 관절부위에 기름 등을 첨가한다.게다가 경험이 있는 기술기술자에 의해 고공작업플랫폼의 부품에 대해 관찰해야 하는데 변형, 구조피로 등 요소가 나타나지 않는가?

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기니비사우전원 전압이 허용치 미만인지 확인하십시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승강대 과부하 유압 안전 보호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장기 이동식 승강기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며,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와저승강기 유압 승강대작업시 주의사항



승강기 유압 수리 주의사항 유압 승강기의 모든 부품은 그 사용 수명에 따라 성 부품 내구성 부품과 손상되기 쉬운 부품으로 나뉘며, 수명형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예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케이스류 고공 작업 플랫폼은 검사 기초 위에서 목적성 있는 수리를 해야 한다.교체 난이도에 따라 복잡성과 간편한 교환 가능 부품으로 나눌 수 있으며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검사를 바탕으로 교체해야 하며,와저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 즉시 자동으로 유로를 잠그는 것을 만족시키는 것 외에 간단히 교체할 수 있는 일반 내구성 부품은 정기적으로 수리할 수 있다.정밀도에 따라 정과 일반 부품으로 나뉜다.고장률이 높고 복잡하여 부품 교체 및 수리 개선 가능

신축 시스템에서: 우선 사고가 발생했을 때,와저초저유압 승강 플랫폼, 그 다음에 반드시 수동으로 문을 조작하여 실린더를 축출하여 작업대에 있는 사람과 설비를 내려보내야 한다.다음으로 오일 실린더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밸브 부품의 내부 누출에 대한 요구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신축 오일 실린더의 로드 챔버와 로드 챔버가 없는 유로 진입구에 이중 연액 제어 단방향 순서 밸브를 연결하고, 동시에 오일 실린더에 설치된 밸브 부품은 아래에 있는 작업자가 조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승강기: 전자동 고공 작업 플랫폼의 구조가 견고하여 고공 작업 플랫폼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이 있고,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손잡이가 걸을 수 있으며,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느린 걷기와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수고를 덜고 힘을 절약할 수 있다.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생산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조회 하 다.배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추락 방지 안전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각종 이동식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업의 고속 발전에 따라 승강기의 생산에서의 사용은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사용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노동 생산율을 높였으며 현저한 경제 효과와 사회 효과를 낳았다.대규모로 대건쾌하게 사용하는 동시에 기술, 관리 방면과 관련된 일련의 문제도 점점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일부 문제는 제때에 해결되지 못하고 오랜 후과는 바로 잠재적 위험이다. 위험한 상황은 사고에 이르기까지 인민대중의 생명과 재산 안전에 중대한 손실을 초래하고 불량한 사회적 영향을 끼친다.

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와저승강기 유압 승강대작업시 주의사항



유압 승강기는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서의 응용도 매우 중요하고 매우 보급된다.호텔, 호텔, 영화관 등 공공 레저 오락 장소에서 우리는 모두 깨끗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깨끗함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필요로 하는 것이다.승강기는 이곳에서 청결하고 조명기구의 보수와 보수, 설비의 디버깅과 설치, 유지보수가 모두 매우 중요하다.

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 숙련된 운영 체제.율의 기계 및 액압 전동 승강 체계와 그 큰 톤수의 적재 중량의 새로운 외관은 이미 “오래오래 & rdquo;브랜드 승강기 기능 선점,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와저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 정품 제조, 물건 다 사용, 독특한 우세 지점, 방향 활락, 조종 간략하고 편리하며, 당신에게 공장 구역 내 및 실내 고공 작업과 고층 운송에 응당한 편리를 가져다 주고, 당신의 진귀한 시간을 감소시키며, 당신의 작업 효율을 높이는 것은 현대 회사가 안전하게 생산하는 이상적인 고공 작업 설비입니다.

안전 스위치 승강기의 안전 스위치는 모두 안전 수요에 따라 설계된 것으로 울타리 문턱 위치, 조롱 문턱 위치, 꼭대기 문턱 위치, 극한 위치 스위치, 상하한 위치 스위치, 우리는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관의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와저승강기는 리모컨 기술을 활용하여 조작이 더욱 편리하고 리모컨 기술은 유무선으로 나뉜다. 여기서 주로 무선 리모컨 기술을 말하는데 승강기의 바구니에 수신 장치를 설치하면 손에 있는 리모컨이 상응하는 동작을 완성하여 설비가 상응하는 동작을 할 수 있다.계전기의 출력단은 설비의 조종함 버튼과 승강기를 병렬하고 수신장치는 직접 조종함 버튼을 조종해야 한다.

승강기 승강기의 지역성은 예를 들면 당신이 산둥에 있지만 문의하는 것은 상하이의 승강기 공장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현지 공장에 문의하는 가격과 매우 큰 차이가 있습니다.지금은 모두 무료배송을 지원한다고 하지만 우송료의 돈도 당신의 기계에 포함될 것이며, 멀리 떨어져 있으면 자연히 가격이 비교적 높을 것이다.그러므로 구매를 선택할 때 될수록 자기 성, 시 주변의 공장을 선택한다.주기성 유압 승강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주기적인 문제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 생산 라인이 바쁜 상황에서 상당히 공교롭게도 당신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매우 급하게 사용합니다. 그러면 이때 일부 공장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오퍼를 올릴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할 때 주기성에 주의해야 합니다. 무릇 미리 예산을 세우고 일이 눈앞에 닥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부랴부랴 대처하다.

승강기의 안전 조작은 비교적 중요한 문제이다. 정확한 조작은 작업의 순조로운 완성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안전도 보장할 수 있다.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게 있나요?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와저승강기 유압 승강대작업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와저승강기 유압 승강대작업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와저승강기 유압 승강대작업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와저승강기 유압 승강대작업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