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비소유압등차교를 사다.커스텀 캐스팅 브릴리언트

출시 시간:2024-04-16 20:51:38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96

핵심 팁:테비소,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따라서 고품질의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테비소등차교 유압 시스템 고장으로 인한 소음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이 있다: 유압 밸브와 파이프라인, 오일 실린더 유압 펌프,테비소차량 승차교, 기계 시스템.전동모터, 교류기 또는 전자기방향전환밸브도 차교에 올라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전문 등차교 공장 품질 보증, 회사 전문, 납품 적시, 성가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하중: ~톤.

단 가 르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면, 비탈발,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수에 따라 적재 중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토목공사 및 사람들의 일상생활은 모두 승강기계를 떠날수 없다.유압시스템은 승강기계의 중요한 구성부분으로서 유압시스템을 잘 유지하는것은 승강기계의 안전사용에 도움이 되고 승강기의 수명을 연장하는데 도움이 되므로 우리는 정확한 유지보수를 잘 장악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환영 전화립보드가 용기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후크를 당겨 용기에 넣고 체인을 조여 체인이 풀리지 않도록 하고 양쪽의 브레이크 블록을 누릅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테비소유압등차교를 사다.커스텀 캐스팅 브릴리언트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테비소등차교 제조, 하역 플랫폼,테비소승차교 이동식,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기술 혁신휴대용 유압기 승차교: 그것은 보편적으로 운용되는 일종으로 하역 운반이 고정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적용된다;이동식 유압기 승차교: 항구, 화물대, 창고 등 고정부동화물 적용

덧판을 곧게 편 후에는 즉시 조작 버튼을 풀어서 실린더가 장시간 압력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하강 밸브 폐쇄 불엄,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테비소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원인: 필터가 막혔습니다.

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방향전환밸브의 밸브와 밸브 등은 모두 간극에 의해 밀봉되였는데 이런 부속품의 마모는 그 내루출의 증가와 기름의 상승을 초래하게 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테비소유압등차교를 사다.커스텀 캐스팅 브릴리언트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테비소유압등차교를 사다.커스텀 캐스팅 브릴리언트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테비소유압등차교를 사다.커스텀 캐스팅 브릴리언트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테비소유압등차교를 사다.커스텀 캐스팅 브릴리언트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