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 롤.이동식 등차교 유압어떤 화학 원소가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지

출시 시간:2024-04-16 15:56:40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71

핵심 팁:캐 롤., 일부 설치된 공장은 항상 중단 없이 설치, 배송 및 사용됩니다.장기간 빈번한 운영으로 인해베 른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길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수에

일부 설치된 공장은 항상 중단 없이 설치, 배송 및 사용됩니다.장기간 빈번한 운영으로 인해

베 른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길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수에 따라 적재 중량이 다르다. 톤의 mm,캐 롤.고정 승차교 구매,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 바닥에 배치하여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하중: ~톤.


캐 롤.이동식 등차교 유압어떤 화학 원소가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지



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그리고 지지대가 외력으로 구부러진 상황이 발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시에 승차교의 오일 파이프가 이물질이 막혀 동기화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는지 자세히 검사해야 합니다.

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원 가 를 변동 하 다.다리는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체 민간 건축 비용의 관점에서 볼 때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비싸다.많은 승차교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고 경제적인 믿을 수 있는 토목 시공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한다.따라서 사용자는 화물 엘리베이터의 가격과 토목 건설 공사의 예산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캐 롤.차량용 승차교,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캐 롤.이동식 등차교 유압어떤 화학 원소가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지



무효작업은 유압 승차교 작업 중 필요한 하역·운반량을 초과하는 작업을 말한다.유압 등차교 작업은 자질구레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작업의 임의성이 비교적 강하고, 시간과 노동력의 낭비를 초래하였으며, 더욱 많은 화물의 손실을 초래하였다.통계에 따르면, 유압 등차교 작업 중 화물이 파손될 확률은 운송과 창고 저장 작업보다 높으며, 너무 많은 유압 등차교 작업으로 인해 화물이 파손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지식.오늘날,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와 높이에 관한 제품 매개변수와 규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톤의 고정 승차교 유압 체계의 유지보수 기술자가 여러분에게 설명하는데, 사용 중에 당신들을 더 잘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캐 롤.유압 등차교 이동식,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캐 롤.조작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 상축을 누르면 차량이 떠나고 축이 재설정된다.고정식 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 안에 걸어라.

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 내에서 위 (화물대 이하) 또는 아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 수 있으며 대다수 하역 플랫폼의 설치를 만족시키고 등차교를 사용하여 사용하기에 좋습니까?승차교는 화물차 객차와의 교접에 사용되는 보조설비로 화물차 객차와 지면 사이의 고도차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고정되거나 이동하여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 적용되는 것은 사실 하나의 비탈길에 해당하여 지게차가 안정적으로 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하고, 한 사람만 있으면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즉 힘을 절약할 수 있다.

우선: 등차교의 관련 매개 변수는 반드시 사전에 알아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캐 롤.이동식 등차교 유압어떤 화학 원소가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캐 롤.이동식 등차교 유압어떤 화학 원소가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캐 롤.이동식 등차교 유압어떤 화학 원소가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캐 롤.이동식 등차교 유압어떤 화학 원소가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