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 출시 시간:2022-09-22 17:21:00
  • 핵심어:

  • 페이지 뷰:645
  • 빠른 설명:

    링컨,원료 인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열처리 - 교정 - 교정 - 수리 단 - 산세척 - 수압 테스트 - 검사 (분사 인쇄) - 포장 - 출하 (입고) (용접 관 공업 배관 용 관).스 테 인 리 스 강 개 와

기사 내용

원료 인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열처리 - 교정 - 교정 - 수리 단 - 산세척 - 수압 테스트 - 검사 (분사 인쇄) - 포장 - 출하 (입고) (용접 관 공업 배관 용 관).

스 테 인 리 스 강 개 와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강 개 중 몰리브덴 함량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약간 높다.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몰리브덴 이 함유 되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우수 하 며, 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 보다 낮 고 %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도 가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화 물 침식 에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어 해양 환경 에 많이 사용 된다.

링컨강철 식각 대,링컨고온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 트 레 칭 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광택 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프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 하 드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내 고온 대 등.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격 을 낮 추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진일보 에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격 이 높 지 않 기 때문에 세트 로 된 연결, 파이프 의 신뢰성 과 가격 은 그 발전 을 결정 하 는 주요 한 요소 이다.국내 에 서 는 쓰 촨, 광 둥, 저장,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공장, 강 소 등지 에서 이미 개발 상 들 이 자발적으로 연결 기술 과 관 리 를 개발 하여 발전 가능성 이 있 는 관 재 이다.건설 부 와 관련 부서 도 이 신형 관 재 를 매우 중시한다. 중국 기술 시장 관리 촉진 센터, 국 과 시 자 [] 호 문서 에 따 르 면 응용 & ldquo 에 관 한 것 이다.고경 벽 비 고정 밀 스 테 인 리 스 강 중, 고압 급수 관 및 부대 파이프 와 전용 기술 & rdquo;의 통지 에서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라 는 기술 과 제품 의 응용 은 중국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향상 시 키 고 급수 수질 을 개선 하고 보장 하 는 데 모두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

아 루 와 이.표준 분류 - 등급 분류: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CB - 분류: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 표준 수준 ( 등급): Y 급: 국제 선진 수준 I 급: 국제 일반 수준 H 급: 국내 선진 수준 - 국가 표준: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I 급) GB -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H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 시리즈), Cr - Ni 계 ( 시리즈), Cr - Mn - Ni ( 시리즈) 및 경화 계 ( 시리즈) 로 나 눌 수 있다. 시리즈 & mdash, 크롬 - 니켈 -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 mdash, 크롬 -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적당 한 열처리 기술 을 사용 하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고 매우 좋 은 내식 성 을 얻 을 수 있다.


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모델 & mdash;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은 보통 - 라 고도 부른다.%Cr,%Ni.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 니켈,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크롬,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

용접 자료 예비 관 재 와 관 재 를 선택 할 때 환경 계 의 질 요소, 화학 성분 과 그 운용 압력 에 따라 해당 등급 의 상품 을 선택 하여 용접 선 금속 조직 과 기계 기능 을 확보 해 야 한다.

시장가 격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 탄소 강관,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

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 즉,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 즉, 크롬 의 탄화물 (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자리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 음 을 표시 한다.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과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 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 철 강 가격 은 개 월 넘 게 하락 세 를 보 였 다. 월 일 현재 철 강 가격 지 수 는 . 포인트 로 초 포인트 밑 으로 떨 어 졌 다. 철 강 공업 협회 가 중점적으로 집계 한 개 강재 품목 의 가격 은 초 반 보다 모두 하락 했다.정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 에서 %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 Ni 함유량 을 ~ %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링컨모델 & mdash;저렴 한 모델 (영 미)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크롬강) 에 속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 경제적 적용,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

아크라기타 제품 정보
  • 길 버 트201 냉간 압연 스테인리스강 롤러산업 발전 동향 분석

    길 버 트201 냉간 압연 스테인리스강 롤러산업 발전 동향 분석

  • 롤 랜 드13미터 레일식 승강 사다리시장 경쟁의 힘

    롤 랜 드13미터 레일식 승강 사다리시장 경쟁의 힘

  • 노 퍽201 냉간 압연 스테인리스강 벨트앞으로의 트렌드는?

    노 퍽201 냉간 압연 스테인리스강 벨트앞으로의 트렌드는?

  • 자 벨 치1미터 고정식 엘리베이터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

    자 벨 치1미터 고정식 엘리베이터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

  • 루이 즈 빌201 무자기 스테인리스강 밴드대량 할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루이 즈 빌201 무자기 스테인리스강 밴드대량 할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비 톰1층에서 2층까지의 엘리베이터사야할 쿠데타가 있다

    비 톰1층에서 2층까지의 엘리베이터사야할 쿠데타가 있다

  • 르 노.201 스테인리스강 2.0 두께 스테인리스강판어떻게 만들어지나

    르 노.201 스테인리스강 2.0 두께 스테인리스강판어떻게 만들어지나

  • 세 나 강변 비 티1톤 소형 엘리베이터정책 지원을 통한 업계 혜택

    세 나 강변 비 티1톤 소형 엘리베이터정책 지원을 통한 업계 혜택

  • 신속한:알림: 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정보는 당사의 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링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의 장점을 보셨습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