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2-09-21 09:20:00
  • 핵심어:

  • 페이지 뷰:139
  • 빠른 설명:

    우 스 와 이 아,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 온도,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기사 내용

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 온도,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과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주방 설비, 식품 산업의 작업대 와 그릇,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

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갈색 스 테 인 리 스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들 은 놀 라 움 을 느 낄 것 이다. & ldquo;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강철 에 문제 가 생 긴 것 입 니까?사실 이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전면적 이지 못 해서 생 긴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도 일정한 조건 하에 서 녹 슬 수 있다 는 것 을 알 아야 한다.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이 세 이 키 티뒷면 은 패 널 로 통 기 를 막 아 보호 하 는 경우;가용성 종이 나 가용성 종이 와 막 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경우;약 심 용접 사로 베이스 TIG 용접.

모델 & mdash;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시리즈 & mdash;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 의 Cr, % 의 Ni.

이런 공 예 를 사용 할 때 다음 과 같은 조작 요점 을 주의해 야 한다.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손잡이, 용접 사, 용접 부품 간 에 정확 한 협각 을 유지 하고 이상 적 인 용접 은 노즐 의 경사 각 을 & deg, & mdash, & deg 용접 사 와 용접 부품 의 표면 협각 을 & deg, & mdash, & deg, 정확 한 용접 탱크 온 도 를 바 꾸 고 용접 손잡이 와 용접 부품 의 협각 을 바 꾸 며 용접 속 도 를 바 꾸 는 등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바 꾸 어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확보 해 야 한다.용접 선 성형 미관 (너비 가 일치 하고 내부 오목, 돌출 등 결함 이 나타 나 지 않 음); 작업 할 때 전 류 는 실제 코어 용접 사 를 용접 할 때 보다 약간 커 야 한다. 용접 손 잡 이 는 쇳물 과 녹 아내 린 약 껍질 을 빠르게 분리 시 켜 용접 지 와 용접 투과 여 부 를 관찰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용접 사 를 충전 할 때 용접 지 의 곳 으로 보 내 고 안 으로 살짝 눌 러 야 한다. 이 기법 으로 용접 이 투과 되 고 내부 가 오목 해 지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사 는 규칙 적 으로 보 내 고 꺼 내 며 용접 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보장 해 야 한다.아르곤 가스 의 보호 하에 용접 사 말단 이 산화 되 어 용접 의 질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아크, 아크 부위 의 용접 품질 에 주의 하고 아크 부분 은 점 용접 부 를 & deg 로 갈 아야 한다. 완만 한 비탈, 아크 를 받 을 때 아크 구덩이, 축 공 등 결함 이 발생 하 는 것 을 주의해 야 한다.


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BQ 가 좋 지 않 음)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세척 라인 설치 가 완료 되면 과망간산칼륨 % 를 사용 하여 소독 하 는 것 을 권장 하 며, 표백수 와 같은 것 으로 소독 하 는 것 을 금지 하 며, 소독 이 끝 난 후 에는 반드시 맑 은 물 로 깨끗이 씻 어야 한다.만약 짧 은 시간 에 사용 에 투입 되 지 않 았 다 면 반드시 압축 공 기 를 사용 하여 관 안에 남아 있 는 물 을 불어 내 서 관 안의 무산 소 와 기타 매체 가 부식 반응 을 일 으 키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격 을 낮 추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진일보 에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격 이 높 지 않 기 때문에 세트 로 된 연결, 파이프 의 신뢰성 과 가격 은 그 발전 을 결정 하 는 주요 한 요소 이다.국내 에 서 는 쓰 촨, 광 둥, 저장, 강 소 등지 에서 이미 개발 상 들 이 자발적으로 연결 기술 과 관 리 를 개발 하여 발전 가능성 이 있 는 관 재 이다.건설 부 와 관련 부서 도 이 신형 관 재 를 매우 중시한다. 중국 기술 시장 관리 촉진 센터, 고압 급수 관 및 부대 파이프 와 전용 기술 & rdquo;의 통지 에서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라 는 기술 과 제품 의 응용 은 중국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향상 시 키 고 급수 수질 을 개선 하고 보장 하 는 데 모두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

잠재력 발전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널 빤 지 를 잘 사용) 이 있어 야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

관 로 직 식수 의 발전 이 신속히 국민 경제의 발전 에 따라 관 로 직 수 는 국내 베 이 징, 심 천, 상하 이, 충 칭 등 도시 에서 신속히 발전 하고 경제가 발달 한 중등 도시 도 적극적으로 계획 하여 따라 잡 았 다.직 식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첫 손가락 에 꼽 힌 다.현재 국내 고급 호텔,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

시리즈 & mdash;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 용접 성 이 좋다.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계획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기계 법, 화학 법, 전기 화학 법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로 구 성 된 복잡성 때문에 표면 산화 피 를 깨끗하게 제거 하고 표면 을 고도 로 맑 고 평평 하 게 하 는 것 은 쉽 지 않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보통 두 단계 로 나 누 어 진행 해 야 하 며, 두 번 째 단 계 는 재 를 제거 하 는 것 이다.

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불 정 척) 열 간 압연 강관 은 ~ m 이 고 열 강관 은 m 이상 이다. 냉 간 (압연) 강관 의 벽 두께 가 . ~ mm 인 사람 은 ~ m 이 며 벽 두께 가 mm 이상 인 사람 은 ~ m 이다.

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 전화 문의 환영,우 스 와 이 아sus329j 1 스 테 인 리 스 강판,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현재 쓰 촨, 광 둥, 절강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

우 스 와 이 아용접 할 때 미리 통 기 를 하고 정체 되 어 공 기 를 멈 추 는 공 예 를 사용 해 야 한다. 바깥쪽 접착 천 은 용접 변 에서 떼 어 내야 한다. 막 판 은 고무 와 백 철판 으로 구성 되 어 쉽게 손상 되 지 않 기 때문에 이런 용접 은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가스 가 가득 하고 순 도 를 확보 하여 용접 선 안쪽 의 금속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확보 하고 용접 선 이 바닥 용접 의 질 을 확보 할 수 있다.

응용 분야: 화공 업, 건축 업.

관건 은 따라서 경 쟁 력

아크라기타 제품 정보
  • 아 후 스높은 성비 엘리베이터시장의 불충분한 거래 분위기

    아 후 스높은 성비 엘리베이터시장의 불충분한 거래 분위기

  • 테 니.대톤 레일식 승강 사다리다양한 매개변수 표준

    테 니.대톤 레일식 승강 사다리다양한 매개변수 표준

  • 툴 크 만두 층의 유압 승강 사다리 요점제조 공정

    툴 크 만두 층의 유압 승강 사다리 요점제조 공정

  • 호 글레일 리프트막힘 실패 원인 분석 및 해결 방안 논의

    호 글레일 리프트막힘 실패 원인 분석 및 해결 방안 논의

  • 세크 사 드레일 리프트설치에는 몇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세크 사 드레일 리프트설치에는 몇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 세 인 트 세비 로레일 리프트뒤에 숨겨진 것

    세 인 트 세비 로레일 리프트뒤에 숨겨진 것

  • 킬 케 니레일 리프트 리프트 리프트문제에 대한 대응

    킬 케 니레일 리프트 리프트 리프트문제에 대한 대응

  • 덩 케 르 크레일 리프트 리프트 리프트산업의 현재 발전은 무엇입니까?

    덩 케 르 크레일 리프트 리프트 리프트산업의 현재 발전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우 스 와 이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