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루 혼.전력 변압기의 냉각 방식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 출시 시간:2022-09-26 11:57:25
  • 핵심어:

  • 페이지 뷰:131
  • 빠른 설명:

    네루 혼.,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기사 내용

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만재되어 운행할 때에는 매우 큰 무공부하를 써야 한다.이런 무공부하는 배전 시스템에서 제공해야 한다.변압기의 용적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초기 프로젝트 투자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만재 또는 부하 운행에 처하게 하여 만재 손실의 비율을 확대하고 출력 요소를 감소하며 인터넷 손실을 증가시킨다. 그러면 운행은 경제 발전도 과학적이지 않다.

네루 혼.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지각 볼트의 절연 손상으로 인해 철심 실리콘 강판과 천심 지각 볼트에 단락 고장이 발생한다.

전력 변압기는 같은 변압기 철심에 감긴 개 또는 개 위의 전자 코일 저항으로 구성되며,네루 혼.박스 변압기 가격,네루 혼.건식 변압기 1250kva, 저항 중간은 교차 변화 전자장에 따라 연결되고 전류의 자기효과 기본 원리에 따라 작업한다.전력 변압기 설치 부위는 운행, 수리, 운송에 유리한 점을 고려해야 하며,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변압기를 응용할 때에는 반드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을 효과적으로 채택해야 한다.

쿠 마 시전력 공급 시스템이 전자에너지를 전송하는 전 과정에서 반드시 전압과 출력 두 부분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같은 출력을 운송할 때 전압 손실과 전압 반비례,네루 혼.변압기 송전, 출력 손실과 전압의 평방미터 반비례.변압기를 이용하여 전압을 높여 브레이크의 손상을 낮추었다.

유침식 변압기 작동

열관 라디에이터의 배열관은 일반적으로 틈이 없는 강관으로 납작하게 짜낸 후 프레스 금형을 통해 배열관의 구부러진 부분과 용접 일부분을 만들어 기름이 자주 새게 한다. 이것은 금형 배열관을 프레스할 때 파이프의 표면이 지지력을 받고 그 안쪽은 작업 압력을 받아 내응력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네루 혼.전력 변압기의 냉각 방식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

기름을 혼합하여 서로 다른 유형의 새로운 기름을 운행하거나 석유에 사용하려면 혼합석유의 냉여과점을 정확하게 측정하기 전에 고저온시험과 진흙시험을 실시하고 진흙이 쌓여 있는 것을 관찰하여 방문할 수 없으며 혼합모형판이 운행해야 할 결과를 얻어 원래의 석유가 가난하지 않아 관리 결정을 혼합하여 운용할 수 있다.

전력 변압기는 제로 라인이 있어 작업 중의 설비와 연락한다. 서버가 운행 중에 형성된 전압은 케이블과 함께 전력 변압기를 보내기 때문에 전력 변압기는 전기 사용량 기계 설비에 운송을 전개할 수 있다.실제 전력 변압기의 영선은 어떻게 됩니까?다음에 저희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매상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

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

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


네루 혼.전력 변압기의 냉각 방식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

어느 집 이 좋아요?비상시 의 소리

전력 변압기 공장의 시험 운행 작업 주의사항

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네루 혼.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

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

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

아크라기타 제품 정보
  • 하 덴 바 흐소형 이동 우력 승강기장치의 역할과 주의사항

    하 덴 바 흐소형 이동 우력 승강기장치의 역할과 주의사항

  • 하 덴 바 흐고속 승강 플랫폼 차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하 덴 바 흐고속 승강 플랫폼 차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 애 덤선박용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공통 문제 및 해당 솔루션 처리

    애 덤선박용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공통 문제 및 해당 솔루션 처리

  • 라 마 르전동 다다미 승강기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라 마 르전동 다다미 승강기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 라 마 르승강식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방법

    라 마 르승강식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방법

  • 라 마 르사람과 화물 사다리 원료 공급 플랫폼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라 마 르사람과 화물 사다리 원료 공급 플랫폼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 라 마 르고정 알루미늄 리프트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라 마 르고정 알루미늄 리프트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 머리 를 내 민 소유압 자동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머리 를 내 민 소유압 자동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 신속한:알림: 네루 혼.전력 변압기의 냉각 방식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정보는 당사의 네루 혼.전력 변압기의 냉각 방식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네루 혼.전력 변압기의 냉각 방식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네루 혼.전력 변압기의 냉각 방식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네루 혼.전력 변압기의 냉각 방식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네루 혼.전력 변압기의 냉각 방식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