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항건식 변압기 2500kva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출시 시간:2022-09-22 15:22:00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475

핵심 팁:신 항,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

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신 항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

열관 라디에이터 기름 누출

바 자 르플러그 프랑스에서 기름이 새다

용접 부위에서 기름이 새다

주로 용접 품질이 좋지 않고 공중용접, 용접, 용접에 바늘구멍, 모래구멍 등 단점이 존재한다. 유변식 변전기는 출하할 때 용접가루와 페인트 덮개가 있기 쉽고 작동 후 안전 위험이 노출된다. 또한 전자 감응 진동으로 인해 용접 용접이 진열되어 누출된다.


신 항건식 변압기 2500kva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유침식 변압기 회사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기술적인 주진지를 점령한 변압기 업계의 관건적인 두 가지 데이터, 상품 용적과 전압 등급을 볼 수 있다.일찍이 “십일오 ”전기에 우리나라는 이미 전 세계 건식 변압기의 생산 제조와 운용 강국이었지만 대국은 아니었다.

건식 변압기 소음은

어디 가 좋아요?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

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

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신 항건식 변압기 2500kva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압력조절 분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불량하다

개발 에 정진 하 다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

변압기 공장 에서 당신 을 위해 변압기 의 효율 을 소개합니다

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

신 항샘플링 용기는 .kg 또는 kg 용적의 광구모 유리마개를 활용한 색깔이 없는 유리병은 한 번에 , 병을 채취하여 각각 분석과 실험용으로 사용해야 한다. 샘플을 채취할 때 라벨을 붙이고 기름 샘플의 이름을 유의해야 한다. 샘플링 날짜,신 항건식 변압기 1250kva,신 항박스 1600 변압기 가격,신 항10kv 전력 변압기 용량 규격, 샘플링 사람, 날씨 상황과 다른 재료에서 유래한 것이다.

주로 용접 품질이 좋지 않고 공중용접, 용접, 용접에 바늘구멍, 모래구멍 등 단점이 존재한다. 유변식 변전기는 출하할 때 용접가루와 페인트 덮개가 있기 쉽고 작동 후 안전 위험이 노출된다. 또한 전자 감응 진동으로 인해 용접 용접이 진열되어 누출된다.

()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신 항건식 변압기 2500kva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신 항건식 변압기 2500kva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신 항건식 변압기 2500kva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신 항건식 변압기 2500kva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