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 랭크 스 턴 동부전력 변압기 어떻게 선택작업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2-09-15 12:03:48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446

핵심 팁:프 랭크 스 턴 동부,건식 변압기()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프 랭크 스 턴 동부변압기 제조업체는 온도 디스플레이 설비:

건식 변압기

()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프 랭크 스 턴 동부변압기 제조업체는 온도 디스플레이 설비: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온도센서에 따라 온도 변환치를 측정하여 각 링의 온도(삼상안전순검 및zui대치 표시, 역사시간 기록이 가능한zui고온도)를 즉시 표시하고 zui고온도를 MA 아날로그량으로 출력할 수 있다. 만약에 먼 곳에 가려면(간격은 M 전자계산기, 전자계산기 플러그, 스마트 변송기 개, 변압기 대를 별도로 측정할 수 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초온 경보,프 랭크 스 턴 동부160 전력 변압기 한 대에 얼마예요?, 스위치도 Pt 열 민감 저항기 저항기 데이터 신호 자세로 온도 유지 보수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을 한층 높일 수 있다.

변압기 고압 퓨즈 융단 일상;

메 인 츠그 중에서 절연층 재료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절연층 부품 부품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포함한다.각종 전선의 성능과 주요 용도,프 랭크 스 턴 동부상자식 변압기 공장 순위, 각종 방식의 전자 코일의 코일 감지 기법, 해결 기법과 품질 기준, 전자 코일 전체 세트 복용 기법과 품질 기준;철산소 코어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철칩의 절단 작업, 철심 중첩 작업과 품질 기준, 전자 차단의 생산 제조 작업과 품질 기준.

이물 에 빠져 입다

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


프 랭크 스 턴 동부전력 변압기 어떻게 선택작업시 주의사항



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의 관건적인 기계 설비 중의 하나다.전력 변압기의 효능은 각 방면에서 전압을 상승시켜 전자를 전기 사용 지역으로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압을 각 응용 전압으로 줄여 전기 사용량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요컨대 변압과 혈압강하는 모두 반드시 변압기로 진행해야 한다.

우선, 보통 자칫하면 전자 코일과 자기 커버의 절연을 망가뜨릴 수 있다.도자기의 케이스가 고장난 후 다시 작업 중이라면 가벼워지면 사진 플래시를 켜고 무거우면 짧아진다.따라서 수리할 때 주의해야 한다.절연을 훼손할 필요가 없다.수리가 끝난 후 전문가는 전용 공구를 검사하고 부품을 검사하며 절연을 검측할 수 있으며 철저하게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 교부하여 사용할 수 있다.

품질 이 좋다()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밀봉 부품 기름 누출

전력 변압기는 각 분야에 응용된다.


프 랭크 스 턴 동부전력 변압기 어떻게 선택작업시 주의사항



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성실 하 게 봉사 하 다.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프 랭크 스 턴 동부옥계 변압기,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

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

프 랭크 스 턴 동부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소음통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

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만재 검측이 진행되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면 부하를 연결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프 랭크 스 턴 동부전력 변압기 어떻게 선택작업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프 랭크 스 턴 동부전력 변압기 어떻게 선택작업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프 랭크 스 턴 동부전력 변압기 어떻게 선택작업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프 랭크 스 턴 동부전력 변압기 어떻게 선택작업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크라권하다소식
아크라최근 소식